모델 겸 배우 한승훈이 가수 주호의 신곡 ‘러브스케치’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배우 도전에 나섰다.
가수 주호 소속사 레이벡스(ravex)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주호의 새 싱글 ‘러브스케치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. 이번 영상 속 주인공으로는 2024 서울패션위크에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모델 겸 배우 한승훈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.
공개된 티저에는 교복을 입고 운동장을 뛰노는 한승훈의 풋풋한 모습과 친구들과의 청춘 가득한 장난스러운 장면이 담겨, 마치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.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은 물론, 자연스러운 연기와 청춘 감성을 더하며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높였다.
한승훈은 모델 활동을 통해 쌓아온 자신만의 분위기를 바탕으로 이번 작품에서 첫 연기 도전에 나서며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다. 관계자는 “첫 연기임에도 안정적인 표현력으로 청춘 로맨스의 설렘을 완성했다”라며 기대감을 전했다.
엠디렉터스(M.DIRECTORS) 신영운 대표는 “모델 겸 배우 한승훈이 주호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게 돼 뜻깊다. 첫 연기 도전임에도 안정적인 표현력과 청춘 감성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”라며, “엠디렉터스는 앞으로도 한승훈이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”라고 전했다.